2020-01-09 11:00  |  엔터테인먼트

다비치 이해리,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솔로 컴백 확정

center
다비치 이해리 /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아시아아츠 = 성정미기자]
명품 보컬리스트 다비치의 이해리가 29일 신곡으로 솔로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측은 "이해리가 29일 미니앨범 2집을 발표하고 솔로로 컴백한다. 이해리가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첫 솔로 앨범 'h' 이후 2년 9개월 만으로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정성껏 준비했다. 이해리의 음악적 정체성을 담아낸 완성도 높은 앨범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이해리는 지난해 9월 싱글 '나만 아픈 일' 이후 4개월 만에 신곡 발표이며, 피지컬 앨범으로는 지난 2017년 4월 첫 솔로 앨범 이후 무려 2년 9개월 만이다.

이해리는 그간 다비치 활동과 솔로 활동, 그리고 다수의 OST 참여를 통해 하며 뛰어난 명품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첫 솔로 앨범 'h'를 통해 강렬하고 감각적인 음악과 애절한 감성의 발라드를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과시하며 명품 보컬리스트로서의 진가를 발휘한 데 이어 이번 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이해리는 2019년 다비치로서 감성 발라드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과 '나의 오랜 연인에게'로 주요 음원차트 1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솔로곡 '나만 아픈 일'도 1위를 차지하는 등 호성적을 기록하며 '믿고 듣는 음원강자'로 우뚝 섰다.

더불어 이해리가 속한 다비치는 지난 8일 개최된 '제9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5월 올해의 가수상을 받으며 다시 한 번 명성을 입증했다.

성정미 기자 reporter@asiaarts.co.kr
Asia Arts가 제공하는 뉴스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저작권자 ©아시아아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sia Arts TV

인터넷신문위원회

Asia Arts TV

인기 뉴스

Editor’s Pick

뷰티&패션

Art & Artist

라이프

생활경제 |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