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03 13:05  |  라이프기업

애플 디자인 철학 담은 ‘데스커X프리스비’ 팝업 전시 오픈

국내 최대 애플 공식 프리미엄 리셀러 ‘프리스비’와 협업 전시 공간 선보여

center
애플 디자인 철학 담은 데스커X프리스비 팝업 전시 / 사진=데스커
[아시아아츠 = 김소연 기자]
‘디자이너에게 사랑받는 스타트업 가구’를 표방하며 감각적인 제품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국내 최대 애플 공식 프리미엄 리셀러 ‘프리스비(Frisbee)’와 함께 협업 전시 공간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데스커는 3월 말까지 프리스비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장 내 ‘데스커X프리스비’ 팝업 전시 공간을 마련한다. ‘애플 유저의 창의성을 닮은 서재’ 컨셉의 이번 전시를 통해 데스커는 애플 제품 및 스위치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모션 데스크’ 등 데스커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전시 기간 동안 데스커 전 제품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프리스비 영등포점 매장 및 프리스비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데스커는 혁신을 키워드로 삼는 애플의 디자인 철학에 공감하는 가구 브랜드로 2016년 론칭 이후 디자인 기업 및 일반 소비자에게 브랜드 감성을 꾸준히 인정받아왔다. 2019년 10월에는 ‘애플 디자인 철학을 가장 잘 반영한 가구 브랜드’로 선정되며 2019 광주디자인비엔날레 특별전시인 ‘애플 박물관을 훔치다’에 소개되기도 했다.


데스커는 애플 디자인 철학과 혁신 정신에 공감하는 브랜드로서 국내 최대 애플 공인 리셀러인 프리스비와 협업해 이번 팝업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며 점점 더 많은 시간을 IT 환경에서 보내는 사용자들을 위해 앞으로도 디지털 기기에 최적화된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데스커X프레스비 팝업 전시 공간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데스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소연 기자 reporter@asiaarts.co.kr
Asia Arts가 제공하는 뉴스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저작권자 ©아시아아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sia Arts Focus

Asia Arts TV

인터넷신문위원회

Asia Arts TV

인기 뉴스

Editor’s Pick

뷰티&패션

Art & Artist

라이프

생활경제 |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