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07 18:03  |  엔터테인먼트

에이트, 6년 만의 새 싱글 ‘또 사랑에 속다’ 7일 발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에이트 6년 만의 새 싱글 ‘또 사랑에 속다’
[아시아아츠 = 성정미기자]
그룹 에이트의 신곡 ‘또 사랑에 속다’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에이트(이현, 백찬, 주희)는 2월 7일 오후 6시 새 싱글 ‘또 사랑에 속다’를 발표한다. 지난 2014년 발표한 ‘미치지 말자’ 이후 6년 만의 신곡이다.

지난 2019년 ‘심장이 없어’ 발매 10주년을 맞이해 다시 뭉친 에이트 멤버들은 전성기를 함께 했던 방시혁, 원더키드(Wonderkid)와 손을 잡고 또 한 번 팬들에게 에이트 표 감성 발라드를 선물한다.

신곡 ‘또 사랑에 속다’는 ‘심장이 없어’, ‘잘가요 내 사랑’ 등으로 2000년대 후반의 대표 ‘이별 송’을 책임졌던 에이트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고스란히 담아낸 곡이다. 이제껏 선보여왔던 음악적 정체성을 이어오면서도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에이트만의 이별 발라드를 완성했다.


또한 에이트를 대한민국 대표 감성 발라더에 올려놓은 최고의 히트곡 ‘심장이 없어’의 10주년 기념 리믹스 버전도 공개된다. 슬프고 애절한 원곡에 트렌디한 사운드를 더해 한층 더 성숙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수많은 이들의 추억을 다시 한번 소환할 예정이다.

에이트는 2007년 1집 ‘The First’로 데뷔해 호소력 짙은 보컬과 랩으로 특유의 감성 발라드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에이트의 새 싱글 ‘또 사랑에 속다’는 2월 7일 오후 6시에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성정미 기자 reporter@asiaarts.co.kr
Asia Arts가 제공하는 뉴스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저작권자 ©아시아아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sia Arts Focus

Asia Arts TV

인터넷신문위원회

Asia Arts TV

인기 뉴스

Editor’s Pick

뷰티&패션

Art & Artist

라이프

생활경제 |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