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07 18:10  |  엔터테인먼트

한지은, MBC '꼰대인턴' 여주인공 출연 확정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한지은 / 사진=HB엔터테인먼트
[아시아아츠 = 성정미기자]
배우 한지은이 MBC드라마 '꼰대인턴'에 캐스팅을 확정했다.

오는 5월 방영 예정인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 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이자 시니어 인턴의 잔혹 일터 사수기를 그린 코믹 오피스물이다. 그런 가운데 이번 작품의 여주인공으로 한지은이 출연을 확정 지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꼰대인턴'에서 한지은은 준수식품 라면사업부 마케팅영업팀 인턴 사원 이태리 역할을 맡았다. 극중 이태리는 조직에 순응적 인간형으로 보이나 감정 기복이 심하게 오락가락하는 인물이다. 회사에 뼈를 묻을 듯 열심히 하다가도 갑자기 삐딱해졌다를 반복하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개성 강한 캐릭터. 이에 한지은은 이태리 역할을 통해 현실 직장인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동시 짠내 가득 코믹한 인턴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지은은 지난 2010년 데뷔 이후 영화 '수상한 그녀', '기술자들', '극적인 하룻밤', '부산행', '리얼', '석조저택 살인사건', '창궐', '도어락', '귀신의 향기' 이외에도 웹드라마 '뷰티학개론',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지난 해에는 데뷔 후 첫 주연작인 '멜로가 체질'에서 한주 역을 통해 탄탄한 연기를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호평을 이끈 바 있다.

이처럼 출연하는 매 작품마다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은 물론 섬세한 감정 연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준 한지은이 이번 드라마 '꼰대인턴'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극을 흥미롭게 이끌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한지은이 출연 예정인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그 남자의 기억법' 후속으로 오는 5월에 방송예정이다.

성정미 기자 reporter@asiaarts.co.kr
Asia Arts가 제공하는 뉴스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저작권자 ©아시아아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sia Arts Focus

Asia Arts TV

인터넷신문위원회

Asia Arts TV

인기 뉴스

Editor’s Pick

뷰티&패션

Art & Artist

라이프

생활경제 |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