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4 14:43  |  뉴스

엑스디디자인 멀티백팩 ‘바비히어로’, 비즈니스·여행·레저를 한 번에 해결

[아시아아츠 = 김태성 기자] 올해는 작년보다 주말과 겹치는 공휴일인 황금연휴가 줄고 휴일이 전혀 없는 달이 6달이나 되어 긴 여행을 계획하기보다 짧은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엑스디디자인에서 선보이고 있는 멀티백팩 ‘바비히어로’가 화제이다.

바비히어로는 수납공간은 넓으면서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여기에 더해 칼로 찢기지 않는 소재를 사용해 도난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차세대 도난방지 백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엑스디디자인은 네덜란드의 젊은 디자이너들로 구성된 세계적인 브랜드로 유럽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함께 담은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미 해외에서는 크라우드펀딩 킥스타터와 인디고고를 통해 2만 5천여 명의 서포터와 20억 원 이상의 금액을 달성해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엑스디디자인 멀티백팩의 강점은 수트나 캐주얼 등 모든 착장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능성이다. 모던한 디자인은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고 칼로 찢기지 않는 단단한 소재 사용과 옆면과 뒷면에 숨겨진 히든 지퍼의 개발로 도난방지에 효과적이다.

해당 브랜드의 첫 백팩 컬렉션은 바비오리지널로 시작해 비즈니스용 바비비즈, 여행용 바비어반 그리고 모든 특장점을 두루 갖춘 바비히어로로 이어지고 있다. 바비시리즈의 바비는 런던 경찰을 부르는 애칭으로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엑스디디자인의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다.

멀티백팩 바비히어로는 노트북이나 태블릿PC와 같은 전자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내부 수납공간과 30도, 90도, 180도의 3가지 오픈 방식으로 소지품을 쉽게 정리할 수 있고, 최적의 무게 균형으로 백팩 전체 무게가 등과 허리로 균등하게 분산되어 20~25% 더 가볍게 느껴진다.

이밖에도 이동 중 가방 내부의 USB 충전 포트를 이용해 편리하게 전자기기 충전을 할 수 있고, RFID 보호 포켓으로 개인 정보 유출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다.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는 사용하는 목적과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엑스디디자인의 멀티백팩 바비히어로와 다양한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엑스디디자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성 기자 reporter@asiaarts.co.kr
Asia Arts가 제공하는 뉴스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저작권자 ©아시아아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sia Arts Focus

Asia Arts TV

인터넷신문위원회

Asia Arts TV

인기 뉴스

Editor’s Pick

뷰티&패션

Art & Artist

라이프

생활경제 |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