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30 13:50  |  엔터테인먼트

가수 윤하 1월 6일 컴백, 새 미니앨범 ‘언스테이블 마인드셋' 에서 방탄소년단 RM과 협업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윤하의 새 미니앨범 ‘언스테이블 마인드셋(UNSTABLE MINDSET)’
[아시아아츠 = 성정미기자]
가수 윤하가 내면과 음악 성장을 담은 새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C9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를 통해 윤하의 새 미니앨범 ‘언스테이블 마인드셋(UNSTABLE MINDSET)’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먹구름’을 비롯해 ‘WINTER FLOWER(雪中梅)(Feat. RM)’, ‘다음에 봐’, ‘스무살 어느 날’, ‘26’까지 총 5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첫 번째 트랙이자 최근 성료한 연말 콘서트와 동명인 ‘윈터 플라워’는 글로벌 가수로 앞장선 방탄소년단 RM과 윤하의 협업으로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평소 RM은 ‘스테이블 마인드셋’은 물론 앞서 윤하가 발표했던 곡들을 SNS에 언급,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어 두 사람이 이끌어낼 음악적 교감에 기대가 모인다.

타이틀곡 ‘먹구름’ 역시 전작 ‘비가 내리는 날에는’을 프로듀싱한 도코(DOKO)가 또 한 번 참여해 연작 앨범의 시너지를 높여줄 전망이다.

한편 역대급 협업으로 음악적 성장을 보여줄 윤하의 새 미니앨범 ‘언스테이블 마인드셋’은 오는 1월 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성정미 기자 jung@asiaarts.net
Asia Arts가 제공하는 뉴스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저작권자 ©아시아아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sia Arts Focus

Asia Arts TV

인터넷신문위원회

Asia Arts TV

인기 뉴스

Editor’s Pick

뷰티&패션

Art & Artist

라이프

생활경제 |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