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04 11:00  |  뉴스

도시락프랜차이즈 오봉도시락, 신메뉴 ‘떡갈비스테이크’ 등 선봬

[아시아아츠 = 김태성 기자] ㈜오색만찬(대표이사 남재우)의 도시락창업 프랜차이즈 ‘오봉도시락’이 스테이크 시리즈 신 메뉴 ‘떡갈비스테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도시락전문점 오봉도시락은 전국 도시락 평균 나트륨 함량 최저를 기록한 도시락 브랜드다. 지난 해 6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도시락 나트륨 함량 조사에서 전국 편의점d 제공 도시락 51개 제품 중 가장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떡갈비스테이크’는 오봉도시락 스테이크 시리즈인 ‘목살스테이크’와 ‘하와이안스테이크’, ‘찹스테이크’ 등에 이어, 2030 및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소비자들 공략을 위해 기획된 2020년 신메뉴다.

도시락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영양가 높은 스테이크 메뉴를 중심으로, 식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야채 등을 아낌없이 넣은 라인업이다. 오봉도시락 가맹본부 측은 이번 신 메뉴를 통해 단체도시락 시장을 포함한 전체 외식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떡갈비스테이크는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의 남도떡갈비를 넉넉하게 담았다. 사이드로 담백한 계란지단채와 식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믹스베지터블, 새싹샐러드, 반찬4종을 더 담았으며, 푸짐하고 영양가 가득한 한 끼 식사로 제공된다.


또 오봉도시락은 떡갈비스테이크와 더불어 도시락과 함께 먹거나 따로 먹어도 맛있는 간식시리즈 신 메뉴들도 대폭 확대, 외식형 메뉴 다변화에도 집중했다. 간식시리즈 신 메뉴는 ▲트윙클치킨박스 ▲간장치킨박스 ▲양념치킨박스 등이다.

오봉도시락 측 관계자는 “간식 시리즈 신 메뉴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을 제공해 최근 늘고 있는 단체도시락 시장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이전에 출시한 치즈볼, 트윙클치즈볼, 트윙클소떡, 통치즈핫도그, 빨간소떡 등의 간식과 함께 전국 매장의 매출을 200% 이상 성장시켜 줄 특화된 경쟁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봉도시락은 전국 가맹점 단체도시락 주문량이 급증하면서 신규 창업매장 개설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또 지난 달 오봉도시락은 8년째 ‘독도 사랑 이벤트’의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나라(독도)살리기 국민운동본부(국토해양부 등록 제 3호)’에 기부 금액을 전달했으며, 전국 가맹점 모금액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전달했다.

김태성 기자 reporter@asiaarts.co.kr
Asia Arts가 제공하는 뉴스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저작권자 ©아시아아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sia Arts TV

인터넷신문위원회

Asia Arts TV

인기 뉴스

Editor’s Pick

뷰티&패션

Art & Artist

라이프

생활경제 |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