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5 09:30  |  뉴스

샤넬 12가지 색 더한 ‘루쥬 코코 플래쉬’ 립스틱, 25일 선출시

center
[아시아아츠 = 김태성 기자] 샤넬이 ‘루쥬 코코 플래쉬’의 신규 컬러 12종을 추가 출시하고, 오는 6월 1일 공식 출시에 앞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서 선출시를 한다고 25일 밝혔다.

25일부터 해당 신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곳은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샤넬 뷰티 스튜디오 롯데월드점, 샤넬 뷰티 부티크(타임스퀘어, IFC, 파미에, 파르나스점)으로, 기존 24가지 쉐이드에서 12가지 쉐이드가 추가로 출시되어 더욱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단 한번의 터치로, 플래쉬처럼 강렬하게 빛나는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주는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는 지난 2019년 첫 선을 보여 강렬한 컬러, 빛나는 샤인 효과, 촉촉한 보습과 편안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감각적인 패키지에 투명한 시스루 캡을 통해 립 컬러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새로 출시되는 컬러는 차분한 베이지, 오렌지 컬러부터 핑크, 버건디, 레드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이 중, 118 프리즈 스트로베리 핑크, 122 플레이 마젠타 핑크, 124 비브란트 오렌지 코랄, 146 대즐 브라이트 오렌지 레드 컬러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김태성 기자 reporter@asiaarts.co.kr
Asia Arts가 제공하는 뉴스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저작권자 ©아시아아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sia Arts Focus

Asia Arts TV

인터넷신문위원회

Asia Arts TV

인기 뉴스

Editor’s Pick

뷰티&패션

Art & Artist

라이프

생활경제 |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