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8 13:39  |  엔터테인먼트

모던 록 밴드 몽니, 6년 만에 정규 5집 발매 다음달 첫번째 선공개 타이틀 발표

모던 록 밴드 몽니 : 보컬 김신의, 베이스 이인경, 기타 공태우, 드럼 정훈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모던 록 밴드 몽니, 6년 만에 정규 5집 발매 다음달 첫번째 선공개 타이틀 발표 / 사진=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아시아아츠 = 김수아 기자]
모던 록 밴드 몽니가 올가을 정규 5집 앨범을 발매 소식을 알리며 몽니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예고했다.

소속사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몽니가 올가을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 싱글을 3차례에 걸쳐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정규 앨범은 2014년 발표한정규 4집 ‘FOLLOW MY VOICE’ 이후 약 6년 만에 발매하는 앨범인 만큼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며,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의미를 담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선공개 되는 타이틀 3곡은 이어지는 연작 형태의 스토리 구성으로 하나의 리스닝 포인트가 될 것이다.

몽니는 첫 번째 선공개 싱글을 기점으로 정규 앨범 발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몽니는 현재 앨범 막바지 작업에박차를 가하는 중이며, 오는 6월 정규 앨범의 첫 번째 선공개싱글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아 기자 sooa@asiaarts.co.kr
Asia Arts가 제공하는 뉴스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저작권자 ©아시아아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sia Arts Focus

Asia Arts TV

인터넷신문위원회

Asia Arts TV

인기 뉴스

Editor’s Pick

뷰티&패션

Art & Artist

라이프

생활경제 |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