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15 15:50  |  뉴스

더마 코스메틱 쎄라덤, 미스터트롯 장민호 브랜드 모델로 발탁

[아시아아츠 = 김태성 기자] 병원 화장품 쎄라덤이 미스터트롯 TOP7 장민호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더마 코스메틱 원조 쎄라덤은 국내외 유명 의사들과 공동 연구를 진행하여 차별화된 클리닉 프로그램을 보유한 화장품 브랜드다.

쎄라덤 화장품은 병원의 의료시술과 병행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원내 메디컬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홈케어로 서포트하는 등 가정에서도 의료와 접목된 전문적인 피부관리가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 해외 유명 저널과 학회 등에 참석하고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국내 3,000여 군데 병원과 30여 개국 의사들에게 공급되고 있을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최근 도전한 홈쇼핑에서 리포아란 시너지 앰플세럼은 1~3차 방송에서 모두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의 관심을 받았다. 리포아란 시너지 앰플세럼은 신데렐라 주사의 주요 성분인 알파리포산 순도 100%로 만들어진 앰플과 항노화 성분이 함유된 세럼으로 미백, 광채, 탄력 효과 등을 기대할 수 있다.

쎄라덤은 홈쇼핑 완판과 함께 브랜드 홍보를 위해, 전국을 강타한 미스터트롯 열풍의 주역 중 한 명인 장민호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장민호는 동안이면서도 건강하고 핸섬한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어 쎄라덤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

쎄라덤 관계자는 “미스터트롯 장민호를 쎄라덤 브랜드의 얼굴로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쎄라덤이 선보일 제품과 장민호와 진행할 다양한 활동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쎄라덤 리포아란 시너지 앰플세럼은 오는 26일 오전 10시 25분에 롯데홈쇼핑에서 4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에도 7월에 CJ홈쇼핑과 GS홈쇼핑에서 론칭을 앞두고 있다.

김태성 기자 reporter@asiaarts.co.kr
Asia Arts가 제공하는 뉴스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저작권자 ©아시아아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sia Arts Focus

Asia Arts TV

인터넷신문위원회

Asia Arts TV

인기 뉴스

Editor’s Pick

뷰티&패션

Art & Artist

라이프

생활경제 |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