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1 09:50  |  엔터테인먼트

세븐틴 원우, 생일 맞아 Vogue 잡지 광고부터 ‘1907’개 지하철 전 노선 전광판 광고 진행

center
[아시아아츠 = 김태성 기자]
7월 17일에 25번째로 생일을 맞이하는 세븐틴 멤버 전원우, 그의 중국 팬클럽 ‘바이두 원우바’는 다양한 생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한국 3대 패션잡지인 Vogue에 생일 광고를 게재함으로 원우는 팀 내에 처음으로 잡지광고 서포트를 받은 멤버가 되었다.

또한, 바이두 원우바는 7월 5일부터 7월 18일까지 2주간 서울 지하철 1~9호선 전 노선의 총 1907개 전광판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 이로써 연예인 최초로 1호선에서 9호선까지 총 1907개 전광판 생일 광고 이벤트를 받는 연예인이 된다.

이 외에 바이두 원우바는 6월 세븐틴 컴백 앨범의 대행 구매도 진행하였으며, 총 3만 7천 장~4만 장 가까이 앨범을 구매하였다. 단일 팬클럽 구매량으로 가장 많은 수량이며, 컴백 당일에는 코엑스 언더월드 파노라마에 컴백 스폐셜 서포트도 진행했다.

바이두 원우바 팬클럽은 더 많은 분들이 원우의 생일을 같이 축하해 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고, 이 서포트를 통해 대중에게 세븐틴과 전원우의 이름이 알려지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바이두 원우바의 또 다른 서포트가 기대되며, 이번 서포트를 통해 전세계적인 원우의 인기도를 실감할 수 있다.

김태성 기자 reporter@asiaarts.co.kr
Asia Arts가 제공하는 뉴스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저작권자 ©아시아아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sia Arts Focus

Asia Arts TV

인터넷신문위원회

Asia Arts TV

인기 뉴스

Editor’s Pick

뷰티&패션

Art & Artist

라이프

생활경제 |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