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1 14:42  |  뉴스

용산 마롱아트스페이스, 금속조각가 김민수(nakk)작가 첫 개인전 ‘pasion’ 개최

center
[아시아아츠 = 김태성 기자] 김민수 작가(작가명 nakk)의 개인전 ‘pasion’이 오는 7월 14일까지 용산구 마롱아트스페이스(MAS)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낙(nakk)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금속조각가 김민수 작가의 첫 개인전으로 “복잡하고 어지러운 것 투성인 세상에서 작품까지 이해하기 어려운 느낌을 전달하고 싶지는 않다”는 작가의 생각에서 출발해 추상적 표현보다 즉각적으로 관객의 반응이 오는 작품 위주로 선보이게 된다.

아이언맨 연작시리즈로 화제가 되며 대중적 인지도를 높인 김민수 작가는 철로 이루어진 사물의 느낌, 정제되지 않은 강하고 거친 느낌에 매료되어 철판(CR강판)을 사용해 작업하고 있다.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봇과 동물을 주제로 만들어진 그의 작품은 스틸이라는 소재가 주는 차가운 느낌을 벗어나 어린아이의 눈 높이로 바라본 세상에서 가장 순수한 느낌을 표현하고 있다.

메인작품인 '불독 그라인더 타투'는 작가를 그대로 반영한 작품으로, 폴리곤 스타일로 단조로운 느낌을 줄이되 감각적인 스틸의 매력을 표현하고 비비드한 색감을 연출해 김민수 작가만의 작품 스타일과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전시가 진행되고 있는 ‘마롱아트스페이스’는 미술 프로젝트 전문 기업 ‘마롱컴퍼니’에서 운영하는 전시대관 공간으로, 국내전시는 물론 해외 전시 대행과 해외 갤러리대관을 비롯해 작가의 유럽진출을 위한 기업 미술 프로젝트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외 갤러리대관을 비롯해 작가의 유럽진출을 위한 해외 전시 대행과 기업 미술 프로젝트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마롱아트스페이스’는 관람객의 쉽고 즐거운 관람을 위해 미술 전문가의 전시작품을 해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전시해설 서비스를 원하는 5인 이상 단체 관람객은 누구나 사전에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김태성 기자 reporter@asiaarts.co.kr
Asia Arts가 제공하는 뉴스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저작권자 ©아시아아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sia Arts Focus

Asia Arts TV

인터넷신문위원회

Asia Arts TV

인기 뉴스

Editor’s Pick

뷰티&패션

Art & Artist

라이프

생활경제 | 산업